제품/솔루션: M400, W400, T-500

고객: 현대건설, 포스코이앤씨

산업: 건설

위치: 국내 건설 현장

파트너: –

 

Overview

한국 건설 산업에서 외국인 근로자의 비율은 하수, 가로등, 도로 공사와 같은 공공 인프라 프로젝트를 포함한 일용직을 중심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 근로자는 종종 불안정한 고용과 퇴직 수당을 포함한 공정한 혜택에 대한 접근 제한에 직면합니다. 적절한 보호와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정부는 스마트 카드 시스템을 통한 근무일 확인을 의무화하는 ‘건설근로자법’ 제13조 4항과 같은 규제를 도입했습니다. 이 규제는 퇴직 급여의 정확한 계산을 보장하고 공정한 대우를 촉진하여, 건설 현장의 모든 일용직 근로자의 노동 조건 개선에 기여합니다.

Challenges

현대건설 및 포스코이앤씨를 포함한 많은 건설사는 증가하는 외국인 일용직 근로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 카드 단말기를 필요로 합니다. 더욱이, 건설 현장은 임시 배치, 제한된 전원 공급, 유선 설치가 불가능한 환경 등 독특한 어려움을 안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신뢰할 수 있는 추적과 투명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건설 현장의 복잡하고 역동적인 특성을 수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전자 시스템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Solution

이러한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UNION Biometrics는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 카드 단말기를 개발했습니다. 외국인 근로자의 사용 편의성을 보장하기 위해, 단말기는 명확하게 표시된 버튼과 5개 국어 지원을 갖춘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건설 산업에서 각 현장은 종종 임시적이며, 전원 공급이 제한되고 유선 설치가 불가능한 구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최대 8시간 동안 배터리로 작동하여 근무 시간 내내 중단 없는 작동을 보장하는 새로운 휴대용 단말기(M400)와 태블릿(T-500)을 제공합니다. 컨테이너 박스에 장치 설치가 필요한 현장을 위해, 바람, 먼지 및 기타 환경 요인과 같은 실외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하여 설계된 벽걸이형 단말기(W400)도 제공합니다. 각 건설 분야에 대한 명확한 이해는 UNION biometrics가 모든 현장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스마트 카드 인증 단말기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Value Delivered

스마트 카드 단말기는 증가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위해 설계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그들이 시스템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이 단말기들은 건설 현장의 열악한 조건에 적응하며, 근로자들에게 투명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업계의 현재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